상품별로 택배사가 다르나, 주계약택배사인 'CJ 대한통운'으로 설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Q1. 상품에 입력한 택배사와 발송처리 택배사가 동일해야 하나요?
A1. 상품에 A택배사를 입력하더라도 발송처리 시 B택배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Q2. 여러 상품에 택배사를 일괄로 입력할 수 있나요?
A2. 네, 스마트스토어센터 > 상품관리 > 상품 조회/수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상품목록 상단의 [배송 변경 > 배송] 버튼을 클릭 후 배송정보 변경 팝업창에서 택배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아래 이미지와 같이 상품 조회/수정 메뉴에서 상세검색 필터를 열어 택배사가 미설정된 상품만 조회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