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상품을 주문했는데 도중에 고객이 취소를 해서 취소하고 싶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5-25 13:16 조회 4,615회

본문

건온연B2B에서 직접 취소/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취소접수 해주시면 당일 13시 이전에 대한 취소건이 취소되며, 결제수단별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13시 이후 취소건 발생시 송장번호 입력 전이라도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었다면 상품 취소가 어려우며 반품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이때 반품 택배비용 3,000원이 부과됩니다.


홈페이지 내 상품 취소/반품 신청 진행해주시면 별도로 전달해주지 않으셔도 되며,

출고 전 취소 문의는 1:1 상담하기를 통해 주셔야 합니다.